아이돌이 하고 싶어요 저는 13살 초6입니다. 제가 유독 어릴 때부터 춤 추고 노래
저는 13살 초6입니다. 제가 유독 어릴 때부터 춤 추고 노래 부르는 걸 좋아했고 지금까지도 취미로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예전부터 아이돌이란 직업에 관심이 많았고 지금은 아이돌을 좋아하고 있는데 아이돌을 보면 볼 수록 제가 아이돌을 좋아하는 것도 맞지만 무대하는 걸 보면 ‘나도 저기에 서보고 싶다’ 이런 동경하는 감정도 느껴져서 아이돌을 보면 볼 수록 아이돌을 하고싶다는 감정만 더 커지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저의 외모는 아이돌 할만한 정도까진 안됩니다. 얼굴도 평균은 아닌데 평균을 아주 살짝 넘는 정도고 노래와 춤은 제대로 배워 본 적이 없긴 한데 노래도 평균보다 아주 조금 잘하는 정도입니다. 문제가 고음이 안됍니다. 춤은 제대로 춰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좀 통통합니다. 살을 빼고싶은데 마음대로 잘 안돼고 만약 빼더라도 실력 때문에 아이돌이 안돼면 조금 속상할 것 같아서.. 아무튼 그렇습니다. 그래서 아이돌을 하고싶은데..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보고 잘생겼다라는 감정 말고 나도 해보고 싶다는 감정이 들 정도로 아이돌을 히고싶은데 모든게 다 안따라주니까 너무 서러웁니다.. 저 어떡하죠.. 아 학원은 제가 지방에 살아서 다니기엔 조금 어렵습니다. 차 타고 30분거리에 학원들이 있긴 한데 자주 왔다갔다 하면 부모님께도 미안하고 실력 키워봤자 살을 못빼면 이유가 없어서.. 어쨌든 여기까지 입니다.
정말 원하고 바라는 사람은 독기로 해냅니다. 되고 싶다는 집념만으로 살도 빼고 노래, 춤도 독학으로든 해서 결국 캐스팅되거나 오디션 합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