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네, 문의하신 상황에 대해 정확히 설명드릴게요.상황 정리:쇼핑몰에서 사이즈 오배송이 있었고,상담원과 통화 후, 상품을 문 앞에 박스에 넣어 두면 수거 예정이라 들으셨고,박스는 기존 것이 없어 다른 박스에 넣음,‘OO쇼핑몰 반품’만 적으면 된다고 안내받음,송장도, 반품주소도 따로 없음.이렇게 해도 괜찮은가요?네, 괜찮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1. 수거 기사는 이미 쇼핑몰과 연동된 정보를 바탕으로 방문합니다.즉, 수거 기사가 반품 주소나 송장을 따로 요구하지 않아도 됩니다.2. 박스는 꼭 원래 박스가 아니어도 무방합니다.일반적인 쇼핑몰에서는 “다른 박스 사용 가능”하다고 명시해두기도 합니다.3. “OO쇼핑몰 반품” 메모만 붙이는 이유는,수거 기사가 여러 개의 반품을 동시에 수거할 경우 구분을 쉽게 하기 위해서입니다.다만, 꼭 확인할 점상담원에게 들은 내용이 택배기사 직접 수거인지 / 편의점 반품인지 확실히 하세요.반품 회수 예정일/시간도 확인되었는지 다시 체크해보세요.사진 한 장 찍어두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문 앞에 놔두기 전에).필요하시다면, 반품 방식과 택배사,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