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테무 반품관련 문제 태무에서 상품을 구매했을때 애초에 2개로 나뉘어져서배송이왔어요.택배봉투1개 박스1개로 개별 배송이되었어요그걸 병합반품
테무 반품관련 문제 태무에서 상품을 구매했을때 애초에 2개로 나뉘어져서배송이왔어요.택배봉투1개 박스1개로 개별 배송이되었어요그걸 병합반품
태무에서 상품을 구매했을때 애초에 2개로 나뉘어져서배송이왔어요.택배봉투1개 박스1개로 개별 배송이되었어요그걸 병합반품 신청하고 온 그래도 2개 나눠서 포장해서 현관앞에 한진반품이라고 적어서 내놓았는데봉투만 수거해가시고 박스는 수거안해가셨어요ㅠㅠ부피가 너무 커서 박스크기만 거의 40*50정도 크기원래 동봉된 봉투에 넣을수도 없고 애초에 개별포장으로 배송와서 그대로 돌려보내도 되는건줄 알았는데테무 고객센터 소통할 방법도 없고 한진에 문의하면 될까요? ㅠㅠ ㅡ차라리 수거못해간 상품은 그냥 사용하고 수거해간 물품만 환불처리가 자동으로 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어요 ㅠ
cont
안녕하세요! 반품 시 개별 포장된 상품이 수거되지 않은 경우, 한진 택배에 문의하셔서 상황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테무 고객센터에 연락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이나 앱 내 문의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수거되지 않은 상품은 사용하지 마시고, 해결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