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사직서 아직 수습기간인 2개월차 신규간호사입니다..토요일 오전 9시30분쯤 사직서 제출하러 갔는데저번 주에도
아직 수습기간인 2개월차 신규간호사입니다..토요일 오전 9시30분쯤 사직서 제출하러 갔는데저번 주에도 사직서 반려하더니 오늘도 반려하려고 하시다가제가 정말 힘들다고 하니 다음 주 월요일에라도 오면간호부장님이응급사직서라도 검토해보고 받아주겠다라고 하시네요응급사직서 얘기가 나오기 전엔 뒤에 간호차장님이오늘 사직서 내고 오늘 그만둘 생각은 아니지?! 하시니까갑자기 간호부장님이 담주 월요일에라도 오면응급사직서 검토해보겠다고..간호부장님이 오늘 제 멘탈이 너무 안좋아 보여서오늘 사직서 받으면 괜히 자기가 사직서를 함부로 받았나직무유기 같다고 다음 주에 오면 받아주겠대요드는 생각이 왜 다음 주로 평일로 미루는 거지? 인데..사직서 제출하면 오늘 오전 퇴근 안 될 거 같아서그런 걸까요?사직서 제출하면 처리과정이 오래걸리고 복잡하나요?
사직서 처리과정은 일반적으로 즉시 처리되지 않습니다. 특히 병원과 같은 의료기관은 인수인계와 환자 안전 문제로 인해 즉시 퇴사가 어렵습니다.
응급사직서라 하더라도 최소한의 인수인계 기간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 방문하셔서 구체적인 퇴사 일정을 협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해주시면 좋은 일 가득 하실겁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