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과 와인 조림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입니다.
무화과 와인 조림은 액체류로 분류되어 위탁수하물로 가져가야 합니다. 액체류는 기내 반입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위탁수하물로 안전하게 운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프레미아 항공사의 액체류 반입 규정에 따르면, 100ml 이하의 액체류는 지퍼백에 담아 기내 반입이 가능하지만, 100ml를 초과하는 액체류는 위탁수하물로 보내야 합니다. 따라서, 무화과 와인 조림은 위탁수하물로 안전하게 운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탁수하물로 보낼 때는, 액체류가 새지 않도록 잘 밀봉하고,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위탁수하물에는 액체류 외에도 깨지기 쉬운 물건이나 위험한 물건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위탁수하물로 보낼 때는, 항공사의 규정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항공사에 문의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