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도쿄 여행 8일 도쿄에 신주쿠와 긴자또 아사쿠사에 호텔을 머물기 좋은 장소가 있나요? 도쿄는
도쿄 여행 8일 image
도쿄에 신주쿠와 긴자또 아사쿠사에 호텔을 머물기 좋은 장소가 있나요? 도쿄는 하루만에 다 볼 수가 있는 곳이 아닌 것 같아요. 저 혼자 방문 한 후 호텔 잡아서. 나리타 공항에서 익스프레스 탑승해서 느긋하게 짐 맡기고 나오면 어디러 갈까? 지금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첫 여행지 입니다. 유명한 카페와 먹거리 장소도 추천 해달라고 하고 싶지만 예약 사이트도 따러 알아야 하는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입니다.
도쿄에서 신주쿠, 긴자, 아사쿠사에 호텔을 예약하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이 지역들은 도쿄의 대표적인 지역으로 다양한 관광지와 음식점, 호텔이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익스프레스를 타고 도쿄로 이동한 후, 신주쿠, 긴자, 아사쿠사 등에서 호텔에 체크인하고 짐을 맡긴 후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유명한 카페와 먹거리 장소를 추천해드리자면, 신주쿠의 "카페 드 랑베르"와 긴자의 "와비사비"가 유명합니다. 또한, 아사쿠사에서는 "센소지"라는 절을 방문하고, "나카미세"라는 거리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니, 여행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로는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